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 속도측정]인터넷 속도 측정 테스트 프로그램 - 무설치・:(〃Д〃人):・
    카테고리 없음 2021. 5. 16. 00:03
    반응형

     

    목차1. internet 속도 체크 꼭 해야만 하게되는 수립하는것 이유2. 설치프로그램없이 internet 속도 체크하는 사이트2-1 speedtest2-2 fast.com2-3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3. internet 속도가 느릴 상황이며 대처방법3-1 속도가 느릴때3-2 핑 마칠때까지 때3-3 환급받자1. internet 속도 체크 꼭 해야만 하게되는 수립하는것 이유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시면서비싼 요금을 내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보편적으로 가격보다4배나 비싼 초고속 인터넷을 쓰는데막상 테스트해보니 보편적으로 internet 수준이었다는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유명 IT유튜버인 잇섭이10기가짜리 인터넷을 가입하고다양한 테스트를 거쳤더니실제로는 100 Mbps로 서비스되는 것을발견했다고 주장했습니다.10기가짜리 internet 요금제는100 Mbps보다 무려 4배가량 비싼 요금제입니다.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internet 속도를무설치로 간단히 체크해볼 괜춚아.괜차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2. 설치 프로그램 아무생각없이 internet 속도 체크하는 사이트총 3곳을 소개해드릴 텐데1곳에서만 수립하는것 것은 기술적 오류가 있겠다라고 쓰면쓸수록 있으니3곳 모두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1) fast.com접속하면 바로 속도가 측정됩니다.회원가입이고 뭐고 클릭할 필요도 없습니다.

    테스트할 때마다조금씩 속도가 달라집니다.저는 SK브로드밴드의 100 mbps속도를 사용하고 있는데작은언니 이상은 없어 보입니다.2) speedtest.net이곳도 메인화면에서 바로internet 속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 go 버튼 꾸준한 번만클릭하면 바로 측정이 됩니다.3)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speed.nia.or.kr)이곳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요.약간 짜증은 나지만한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곳이니제일 신뢰할 추가로만들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다운로드 속도, 업로드 속도핑 테스트까지 꾸준한 번에 측정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internet 속도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짜증 나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선설치해보겠습니다.30메가짜리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순위다툼 사항을 선택해주시고측정하기를 누르면 결괏값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102.85업로드 79.28손실률 0%로 문제가 없네요.포털에 검색하거나중간중간 링크를 걸어둘 테니들어가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3. internet 속도가 느릴 상황이며 대처방법1) internet 속도가 느릴 상황이며- 초고속 인터넷에 가입했는데보편적으로 internet 속도라면가입사에 전화해 속도가 느리다고 반드시고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자체 테스트 후 방문기사가 점검을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점검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인터넷이 과도한 자주 끊길 상황이며속도도 속도거니와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현상을 PING피어난다고 하는데요생활패턴 상황이며 대부분은 모뎀 고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오래 사용했거나 혹은 새것도 간혹 불량이 발생할 사용할수록 있으니답답해하지 마시고바로 가입사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3) 가격적인 할인 요청해보자만에하나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었는데불편함을 감수하고 사용했다면혹은 인지하지 못하고 장기간 사용했다면요금할인을 요청해보시기 바랍니다.할인 or 상품권 지급 등의 보상이 있겠다라고 괜춚아.괜차나 있습니다.♣ 이전 글 더보기internet TV 결합상품 알아본 후기할인폭이 제일 작은언니 것은 internet + tv + 휴대폰 통신사 이렇게 3회선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금으로 결제 상황이며 스마트폰은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기 떼문에 internet + TV 결합상품에 한해서만 견적을 내koocker1.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