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노포 북경원 맛집 서대구세무서 맛과 양에 놀란고 가격에 한번 더 놀란 곳
    소소한일상 2020. 11. 13. 11:14
    반응형

     

     

    우연히 대구 중식 맛집을 검색하다가 매우 저렴한 가게를 발견하고 일요일 날에 갔다가

    문이 잠겨 있어서 못 먹고 돌아옴 ㅜ,ㅜ

    그래서 다음날 월요일에 가서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일요일은 장사 안 하신다고 말씀하시네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짜장면은 홀 가격으로 저렴한 곳은 많이 있는데 여기는 거의 식사류 전 메뉴가 5천 원 넘지 않았요~~

     잡채밥이 4500원이라면 말 다해지요 ㅎㅎ

    밥류 중에 최고 비싼 게 야끼 밥이 5000원입니다~ 대박이지요~

     

     

    지금 임신 중이라서 옛날에 먹은 불맛 나는 간 짜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저는 간짜장으로 시켰습니다.

    주방 틈 사이로 불꽃이 보이면서 간 짜장 볶는 냄새가 확 나네요 ㅎ

    아~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만 ㅜ,ㅜ

    드디어 간 짜장이 오는 순간 깜박하고 안 비벼는 사진을 못 찍고~

    비벼는 사진만 찍었습니다 ㅜ.ㅜ

     

     

    와우~ 한입 먹는 순간 불맛이 확~ 들어오고 간도 딱이고

    야채도 다졌는데 아삭아삭하니 야채가 살아 있더라고요

    남편한테 맛보라고 조금 덜어 주니 자기는 간 짜장 짜고 텁텁해서 싫다고~딱 한입만 먹어봐라구 정말 맛있다고

    할 수 없이 한입 먹은 남편~ 하는 말 와~ 불맛 장난 아니네 ㅋㅋㅋㅋ 간도 딱이고 촉촉하고ㅋㅋㅋ

    남편 말에 승리한 기분 ㅋㅋ

     

     

    간 짜장면 양이 다른데 곱빼기 양인데 임신 중이라 ^^;;; 약간 아쉬워서

    그래서 남편 남은 짬뽕밥 밥을 간 짜장 소스에 넣어 비벼 먹고 있는데 배부르다고 한 남편이 같이 먹고 있음 ^^ㅋ

    참고로 사장님이 인심 너무 좋으셔서 밥을 고봉밥을 주심 ㅋㅋ사장님이 음식 갔다 줄 때 밥 못 자라면 더 말해~~ 꼭 말씀하심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도 줍니다 ^^

    짬뽕밥 3500원, 간 짜장면 3500원 합의 7000원~~!!!

    다른데 1인분 가격에 2인분 먹어네요

    7천 원에 행복이네요~~~^^

     

    주소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495-30번지

    T 626 - 5166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