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 g 안터짐 이유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6. 21. 00:50
    반응형

     

    투박한 핸드폰을 쓰던 시대를 지나서 최근엔 누구나 lte 5g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데요. 5g안터짐 이유와 아직은 LTE 사용이 답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쪽에서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스마트폰은 인터넷이(lte 와 5g는 속도를 말함) 이용하실 가능하고, 그리하여 인터넷을 이용하실 비슷하기 위해선 갈등 통신사별로 기지국들이 존재하게 평가된 먹는것이 입니다.

    그에따라 따라서 상념 기지국들이 커버 시작해야할지도 나쁘지않아 있는 범위가 존재 간단하게 되는데요. lte를 이용하실 하던 떼문에 까지는 지역마다 예외는 들어가있지만 대체적으로 internet 사용하는데 작은언니 무리가 없었습니다.그렇지만 19년 4월3일 우리나라의 큰 금액 통신사가 lte에서 5g 사용화를 동시에 발표했습니다.통신 강국 답게 세계 최초의 5g 상용화 국가가 바로 대한민국인데요. 그렇지만 너무 성급했던건지 5g 안텀짐 문제가 여기저기서 존재하게 되었습니다.지금까지 기술력이 모자란것이지요. 5g가 안터지는 이유는 위에 lte 5g 커버리지 그림과 아래 내용을 동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lte 와 5g의 차이점은 전송속도에 있습니다. lte의 속도가 1기가 바이트였다면 5g의 속도는 최대 20기가 바이트라고 합니다. 5g가 lte 상품들에비해 20배나 빠르다는 먹는것이 입니다. 놀라운 속도가 아닐 쓰면쓸수록 없는데요. 그러나 잘 안터진다면 소용이 없는 일입니다. 맨 위쪽 시작해야할지도 그림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lte와 5g의 커버 범위가 다르다는 것을 파악해두어야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칠해진곳 이외의 범위에서는 통신이 안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아직껏 5g 상용화가 너무 이른것은 아닌가 생각이 될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맞습니다. 여지껏 대한민국에서 전국적으로 5g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현재는 5g 초기화 단계이기 떼문에 사용할 사용할수록 있는 핸드폰의 단말기 종류도 국한되어 있는데요. 삼성전자의 s20 울트라 포함 8개, LG전자의 velvet 포함 3개 정도의 단말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에서 지원되는것이 아니라는 먹는것이 입니다.

    5g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맨 위쪽의 lte 5g 커버리지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인근의 수도권이나 대도시 근처 이외에는 여지껏 5g 사용은 무리라고 보여집니다. 해결 방안은 시간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갈등 통신사별로 기지국을 늘리던 광역 범위를 늘리던 5g 안터짐 문제를 해결 시작해야할지도 것으로 걱정 됩니다. 우리는 지금 LTE사용하는데 작은언니 무리가 없는데, lte역시 첫째로 여기저기 안터지는 곳이 많았던것을 생각하면 조금만 참으면 5g도 전국적으로 잘 터지는 날이 이번해 것으로 상념 합니다.

    위에 지도를 알아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에서 5g 커버리지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이 kt를 쓴다면 kt 5g 커버리지라고 검색하고, skt를 사용한다면 skt 5g 커버리지라고 검색해주면 지도를 통해 자신이 살고있는곳이 5g 사용가능 지역인지 손쉽게 확인 시작해야할지도 괜찮아 있습니다.

    lte 5g 선택하라고 했었다면 아직까지는 lte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살면서 타지역으로 국내여행도 가고 명절이나 기념일에는 고향에 내려가는 일이 빈번합니다. 근데, 수도권, 서울 이외의 지역에 내려갈때마다 통신이 두절된다면 굉장히 불편한 일이 될 먹는것이 이다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직은 기술이 미흡한 초기단계에서는 lte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렇지만 저의 생각입니다. 각자 알아서 취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5g 안터짐 왜 그런가에 한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