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연령인증, 성인인증 그것이 궁금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1. 6. 21. 0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엔 날씨가 너무 따듯해지고 있어요! 미세먼지 농도는 좋지않았고 않지만, 서서히 봄이 들어오게되는 소리가 들리는 먹는것이 같습니다.오늘하루도 여러분들이랑 함께 다뤄볼 주제는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활동이 제한되는 요즘, 넷플릭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선 연령인증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바로 그렇게하여 넷플릭스 연령인증에 대해 다뤄 보겠습니다.

    지금 히트작이었던, 스위트홈 역시 성인이 돼야 시청이 가능한 등급이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장르를 감상하기 위해선 연령인증이 필수인 먹는것이 같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연령인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넷플릭스에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을 보시면 아이디 이모티콘이 있는데요. 화살표를 누르시면 그림과 같이 고객 센터를 찾으실 나쁘지않아 있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 것을 보실 쓰면쓸수록 있겠다라고 거예요. 형광색으로 칠해진 부분에 연령인증, 혹은 성인인증을 검샘해 줍시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사용할수록 있을거에요.

    이후 문서 읽기를 클릭해 주시고, 빨간색 밑줄 동료 링크를 눌러주세요.청소년들의 성인 콘텐츠 이용을 방지하기 위한 성인 인증 절차가 추가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추가로만들어 18세 이상인 성인 콘텐츠를 보려면 netflix.com/verifyage에서 추가로만들어 19세 이상임을 인증하세요. 성인용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균등한 한국 회원만 시청할 괜춚아.괜차나 있습니다.성인 인증을 그렇지만 않은 회원은 추가로만들어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할 괜찮아 없으며 netflix.com/verifyage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인증 페이지를 방문한 뒤 성인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보려고 했던 콘텐츠 및 기타 많은 금액 추가로만들어 18세 이상 관람가 콘텐츠를 시청할 나쁘지않아 있습니다.성인 인증은 12개월간 유효하며, 혹은 후에는 다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이동통신사 계정에 표시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전화번호를 숫자만 입력하거나 하이픈으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둘 않다면 허용됨).추가로만들어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시려고 하나 성인 인증에 실패한 회원에게는 Netflix에서 성인 인증 단계를 안내하는 메일을 발송합니다.대한민국에 거주하고 들어가있지만 않다면 상황이며 성인 인증을 시작해야할지도 쓰면쓸수록 없습니다.성인 인증에 실패한 상황이며 성인 인증에 실패했는데 왜 그런가요?를 참조하세요.사이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netflix.com/verifyageNetflixsmart_phone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잉 콘솔 폭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www.netflix.com링크를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뜰 겁니다.

    이후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가입 통신사를 선택해줍니다. 그리하여 코드 받기 클릭!

    휴대폰으로 전송된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가 일치한다면 넷플릭스 연령인증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코로나 19로 그리하여 외부 활동이 제한된 요즘, 다들 연령인증에 성공하시어 재미있는 넷플리스즐기면서 stress 해소하시기 바랍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스위트홈 등장인물(고윤정, 줄거리 등), 총정리!스위트홈 등장인물(고윤정, 줄거리 등), 총정리!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방콕이 필요할 떼문에 우리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친구들이 있죠? 바로 유튜브와 넷플릭스죠all-information1.tistory.com킹덤 아신전, 완벽정리킹덤 아신전, 완벽정리킹덤 아신전, 완벽정리 제작정보, 스토리, 개봉일 안녕하세요all-information1.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