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방위 훈 련 조회]독일에서 온 스테로이드 없는 연고, 비판텐 연고(*^.^*)카테고리 없음 2021. 2. 21. 15:06반응형
목차
스테로이드 없는 연고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제일 유명한 먹는것이 바로 비판텐 연고입니다. 비판텐 연고는 독일의 바이엘 사에서 제조하는 피부 상처 치료제입니다. 비판텐에는 스테로이드뿐만 아니라 방부제, 색소, 향료도 반갑습니다 들어가기 떼문에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아이들 상처에 주로 사용됩니다. 요즘엔 텔레비전 광고를 하면서 패키지 디자인이 조금 바뀌었던데, 제가 사용중인 비판텐 연고는 이전 버전이라 소비통제 모양은 조금 다릅니다. 오늘은 절반가량 사용한 비판텐 연고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판텐 설명서에 나와있는 효능·효과에는“기저귀 발진, 찢긴 상처(수유기 중의 유두균열(갈라짐)등), 급·만성 피부염, 습진, 피부궤양, 상처, 화상, 욕창, 햇볕에 탄데(일광피부염)의 보조치료”떼문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제일 대표적인 비판텐 연고 사용처를 3가지로 나눠보겠습니다.1.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 건선 폭등 계속적인 관리가 필요없는 피부염의 상황이며 아무래도 스테로이드가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 생활패턴 떼문에 일상적인 피부염 관리를 위해선 사용합니다.2. 기저귀 발진, 유두균열: 기저귀 발진을 포함한 작은 상처, 땀띠, 습진 폭등 피부가 예민한 영유아 각종 피부 발진과 모유 수유 중인 산모들의 갈라진 유두 회복을 위해선 사용합니다.3. 문신 이후 상처회복: 몸에 새긴 문신이나 미용을 위한 눈썹 문신 등을 꾸준한 이후에 피부 회복을 위해선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판텐 연고의 주요 효능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는 것이기 때문 에 문신 이후에도 일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저는 피부염이랑 기타 상처 치료를 위해선 사뒀고, 다쳤을 때문 에 바를 쓰면쓸수록 있는 상처나 발진 치료제로 사용했습니다.
비판텐 연고의 성분은 용기에 표기된 것처럼 대개 덱스판테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생활패턴 덱스판테놀은 비타민B의 하나입니다. 생활패턴 비타민B가 몸에 흡수되면 판토텐산이라는 게잉 생기는데 생활패턴 판토텐산은 다시 코엔자임A로 변합니다. 생활패턴 코엔자임A가 피부 재생과 상처 치료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먹는것이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30g짜리: 9천원100g짜리: 2만2천원보통 보관하도록 정도 가격에 판매중인 먹는것이 같습니다. 비판텐 연고는 물론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고, 직구로도 구매할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직구는 국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연고 하나를 사기 위해선 직구하는 것보단 가까운 약국에서 필요할 때문 에 사는 game 생각해봤더니 간편할 먹는것이 같습니다.
제형 자체에 유분기가 있는 편이라서 보습에는 도움이 될 먹는것이 같지만, 발랐을 때문 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있습니다. 바르고 나서도 산뜻한 느낌이라기보다는 연고가 덮여서 남아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주로 가려움증이나 피부 과민으로 붉게 올라온 부위에 발랐는데, 바른 부위에 보습이 유지되면서 피부를 천천히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주요 효능인 먹는것이 같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필요할 떼문에 수시로 바를 쓰면쓸수록 있는 제품이었고, 생각보다 광범위한 피부 치료제로 사용할 쓰면쓸수록 있기 때문에 때문 에 하나 정도는 집에 놔둬도 괜찮겠다 싶은 연고입니다. 무엇보다도 스테로이드 없는 피부용 연고이기 때문에, 만성 피부질환 있으신 분은 아마 필수일 먹는것이 같습니다.
반응형